top of page

골지요법

의사 카밀로 골지


이탈리아 의사 및 세포 학자


Camillo Golgi (1843/44 년 7 월 7 일 출생, 이탈리아 Corteno 1926 년 1 월 21 일 사망), 신경계의 미세 구조에 대한 조사를 통해 얻은 이탈리아 의사이자 세포 학자 (스페인 조직 학자 Santiago Ramón y Cajal) 1906 년 노벨 생리학 또는 의학상.


이제 골지 복합체 또는 골지 신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지 복합체는 모든 세포 신경에서 발견되며 세포 내 단백질의 변형 및 수송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신체의 무의식적 신경(일명 골지신경)은 자신의 몸을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반응합니다. 신경 잠금이 발생하면 사지가 약해 지거나 아프거나 통증이 해결되지 않거나 새로운 통증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면, 머리부분에서 신경잠김이 발생하면 정신과문제가 생기며 눈 주위의 신경이 잠기면 심각한 안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복부의 신경이잠기면 만성 위장병 대장병이되고 잠긴 신경이 풀리지않으면 만성 위장병에서 벗어나기가 쉽지않습니다.


무의식신경은 인체에서 발생하는 거의 모든 질병 및 신경과 관련이 있으며 무의식 신경의 잠김을 풀어내는 것은 치료에있어서 가장 중요합니다.

Traditional treatment that helps relieve acute pain, chronic pain, musculoskeletal and emotional problems.

bottom of page